명탐정 코난 극장판 6 -베이커가의 망령 (名探偵コナン ベイカ-街の亡靈, 2002) 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11일 일요일에 건대 롯데시네마에가서 명탐정코난 6기 극장판인 베이커가의 망령을 보고 왔습니다. 명탐정코난의 6기 극장판은 이미 컴퓨터로 본 적이 있지만 극장에서 보니 느낌이 새로운 것 같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만 상영을 하기 때문에 찾아서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극장에서 볼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일본에서는 12기까지 나왔고 들리는 말로는 13기 제작이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모든 극장판이 상영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커가의 망령의 경우 가상현실 게임을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 봤던 호튼이라던가 꿀벌 대소동이라던가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들보다 훨씬 재미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빙판인데 어색한 점도 별로 없었고 개그가 중간중간에 들어가서 자막으로 보는 것보다 더 재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론적으로 말하면 재미있다 입니다! 정말 보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도 나오면 꼭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38613

[명탐정코난 6기 정보 보러 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