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다이 시내와 센다이 헤이로쿠(平禄寿司) 회전초밥 # 12

센다이역 밤 풍경

센다이에는 오후에 도착하였기 때문에 해가 진 풍경을 먼저 볼 수 있었습니다. 센다이역은 지난 포스트에서도 언급 했었지만, 생각보다 엄청 큰 역이었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여러 백화점과 상점들이 밀집해있었습니다.

센다이역에 있는 PARCO 백화점
센다이역 주변 밤 풍경
센다이역 주변 밤 풍경
센다이역 주변 밤 풍경
센다이역 주변 밤 풍경

밤이라서 아무래도 사진이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차와 큰 건물들, 상점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광객이라면 센다이역 근처에서만 놀아도 대부분의 상점들이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센다이역 스타벅스 MD
스타벅스 벚꽃 텀블러

센다이역에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려서 MD도 구경 하였는데, 마침 벚꽃 텀블러가 있길래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텀블러 아래쪽에 스노우볼 같이 예쁜 벚꽃 모양의 장식이 들어있는 텀블러였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스타일이 많아진 것 같은데, 이때 2015년에는 이러한 텀블러를 스타벅스에서 처음 봐서 구입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센다이에 있는 헤이로쿠 회전초밥 모습
https://www.heiroku.jp/
초밥 메뉴
먹었던 스시들

호텔에 도착한 후 배가 고팠기 때문에 혼자서 먹기 무난한 회전초밥집을 검색해서 헤이로쿠(平禄寿司) 스시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ANA 홀리데이인 센다이 호텔에서는 도보로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구경할겸 그냥 걸어갔는데, 밤이고 그래서 구경할만한 것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회전초밥집이다보니 맛은 그냥 보통이었던 것 같습니다. 스시로나 갓파스시 같은 체인에 있는 터치패널이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슈퍼마켓도 있기 때문에 구입할 것들이 있으면 방문한 김에 겸사겸사 구매하면 좋습니다.

센다이 JR 쓰쓰지가오카 역
센다이 JR 쓰쓰지가오카 역 열차

식사를 다 하고 근처에 있는 JR 쓰쓰지가오카 역에서 센다이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전국 JR패스가 있었기 때문에 JR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였습니다. 이렇게 지하철도 있으면 꽤 큰 도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센다이역 근처 아케이드

센다이역에서 이곳 저곳 구경하던 중 아케이드 상가에도 방문 하였습니다. 일본의 아케이드 상가는 아주 많은데, 대부분은 비슷한 느낌입니다. 여기는 아니지만, 어쩌다가 쇠락해가는 도시의 아케이드 상가를 가면 매우 썰렁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 구입한 초밥 도시락

저녁에 회전초밥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백화점에서 세일하는 초밥 도시락이 있길래 하나 집어와서 야식으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센다이는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사고의 영향을 받는 도시인데, 스시를 너무 생각 없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지난 일이라 저는 어쩔 수 없지만, 아무래도 여기에서 스시를 먹는 것은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2015] Japan – 전국일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