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전국여행] 눈 내리는 삿포로 풍경 & 토리톤 #2

JR 전철을 타고 삿포로역에 도착한 후 삿포로 역에서 약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센추리 로얄 호텔 삿포로 (Sapporo Century Royal Hotel)호텔에 2박을 숙박하였습니다.
호텔은 이전에 올린 후기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센추리 로얄 호텔 삿포로 (Sapporo Century Royal Hotel) 숙박 후기

토리톤 회전초밥

호텔에서 체크인하고 짐을 놓고 곧 외출에 나섰습니다.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매번 삿포로에 오면 먹는 토리톤 회전초밥을 먹으러 출발하였습니다.
토리톤의 경우 이전에 간단하게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다시 자세하게 리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일본에 오면 거의 회전초밥을 2~3곳 이상은 방문을 하는데,
그 중에 으뜸인 곳이 바로 토리톤입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토리톤은 홋카이도 지역에 있는 체인이며, 유명해져서 도쿄에서 하나 생겼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만 도쿄에서는 비싸기 때문에 홋카이도에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삿포로 추천 맛집 (회전초밥)


https://goo.gl/maps/TjPd1KUppBC2

삿포로 도시 풍경

호텔에서 나오니 이제 본격적인 여행의 시간인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혼자 여행이라서 단점도 있지만 완전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었습니다.
내가 쉬고 싶을 때 쉬고, 내가 가고 싶은 곳에 가고,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먹는 자유가 있었죠.


날씨는 사진과 같이 흐렸습니다.
그리고 곧 눈이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저를 환영하는 것 같이 예쁘게 눈이 내려서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저는 삿포로를 무척 좋아합니다.
눈을 좋아하고, 비오는 것도 좋아하고, 이러한 날씨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도시가 계획 도시라 잘 설계가 되어 있고,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도 싱싱하고 맛있는 음식이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삿포로를 5번 정도 방문 하였고 약 20박 정도 한 것 같습니다.

삿포로에서 신호등 소리가 좋습니다.
다른 일본 지역에서도 이러한 신호등 소리를 사용하는 곳이 있긴 하지만,
삿포로에서 듣는 신호등 소리가 제일 좋았습니다.

토리톤으로 가는 길에 있는 호텔 (구 르네상스 삿포로 호텔)에서 숙박을 해본적이 있는데,
가는 길에 병원이 있는지 구급차 사이렌 소리가 종종 들렸습니다.
눈이 내리는 길거리를 찍었는데, 구급차 소리가 같이 찍힌 것 같습니다.



눈이 예쁘게 내리고 있습니다.



삿포로 눈 축제 기간이 끝난 후였기 때문에, 눈 축제 기간에 사용했던 것으로 보이는 것들이 TV타워 근처에 여럿 있었습니다.
축제 기간에도 한번 와보면 좋을 것 같은데, 좀 처럼 기회가 닿지 않고 있네요.
제가 가본 삿포로 축제는 추석 때 방문 했을 때 가을 축제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삿포로 밤 풍경입니다.
눈 까지 예쁘게 내리고 있어서 그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 사진에서는 없지만 스스키노 메인 거리에 있는 불빛과 풍경을 삿포로에서 제일 좋아합니다.

[2015] Japan – 전국일주

4 thoughts on “[일본전국여행] 눈 내리는 삿포로 풍경 & 토리톤 #2

  1. 핑백:[일본전국여행] 인천공항에서 삿포로 대한항공 #1 - dingpong의 블로그

  2. 핑백:일본전국여행 : 삿포로 맛집 토리톤 회전초밥 &야경 #3 - dingpong의 블로그

  3. 핑백:[일본전국여행] 인천공항에서 삿포로 대한항공 #1 - dingpong의 블로그

  4. 핑백:아사히카와 당일 치기 : 아사히카와 시립 박물관 #4 - dingpong의 블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