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ActiveX 가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ActiveX 가이드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ActiveX 들에 대한 설치 및 제거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ActiveX 가이드 또한 하나의 ActiveX로써 ActiveX 가이드만 설치하면 그 외에 다른 서비스 ActiveX 들을 쉽고 편하게 설치 및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 화면에서 네이버로 시작페이지 및 기본검색 엔진을 설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ctiveX는 특성상 한번 설치하면 사용자가 완전히 제거하기 쉽지 않고, 설치하는 과정도 약간 까다로운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 ActiveX 가이드에서는 위와 같은 화면을 제공하여 정확히 어떠한 ActiveX를 설치하려고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하면서 설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있는 메뉴에서 네이버 ActiveX 가이드의 제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설치된 ActiveX 들과 ActiveX 가이드 자체를 제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네이버 ActiveX 가이드를 이용하여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ActiveX 들에 대해서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의 ActiveX 가이드 관련 도움말 보기]

인터넷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ActiveX를 안전하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ActiveX는 네이버 ActiveX 가이드를 통해 설치되며,
서비스 ActiveX의 프로그램 안내 정보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내용은 NHN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