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S 닷넷과 함께 하는 실버라이트 2

사용자 삽입 이미지
 Hoons 닷넷과 함께 하는 실버라이트2 책을 읽고 간단한 후기를 남깁니다. 이 책은 MS사의 SilverLight 2 정식 버전에 맞춰서 새로 나온 책입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그전에 출판했었던 실버라이트 책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책은 520페이지 정도 되는데 15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 거의 절반 이상이 초보자를 위한 소개페이지나 디자인 쪽의 글이기 때문에 실제로 프로그래밍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은 기대하기 힘든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버라이트2에 대해서 잘 모르는 초보자분들이 본다면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전에 나왔던 실버라이트책을 읽었었고 개인적으로 공부한 내용도 있어서 굉장히 빠르게 책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실버라이트 책이 있거나 보신 분들은 다시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 중에서도 영어를 능숙하게 읽으실 수 있는 분들은 MS 사이트 등에 초보자를 위한 글들이 많으니 그런 글들을 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한 권의 책으로 실버라이트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이나 모습을 알고 싶으신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그래도 실버라이트에 대해서 한글로 된 책이 거의 없는 실정에서 실버라이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책이 될 것 같습니다.

[책 정보 보러가기]
[전에 나온 실버라이트책 리뷰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