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이트레이드증권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국내 최초로 설립된 온라인 증권사로서 국내 최저 수준의 주식매매 수수료와 개인 투자자에게 최적화된 HTS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직접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온라인 전문 증권사 입니다.




































이트레이드증권을 처음 이용하시는 모든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님께
20일 동안! 거래 횟수에 제한 없이! 주식 거래 수수료를 완전 무료로 제공합니다.
증권사 수수료와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무료 제공하여 고객님의 수수료 부담은 0원!!
대상 : 이트레이드증권 첫 계좌개설 고객님
기간 : 2008년 4월 1일부터 계좌개설 고객 자동 적용
혜택 : 더욱 길어진 무료혜택! 신규계좌 개설일 부터 20일간(달력기준)
         거래 횟수에 제한을 두는 혜택은 가라!
         거래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무료!
         고객 수수료 부담 “0%”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0%)
         (*주민등록번호 기준 기존 이트레이드증권 계좌 보유 고객, 선물옵션계좌 제외)
































성공투자 지원① – 고객 손실 보호 기능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고객님에게 손실우려종목을 사전에 알려드리기 위해
보통 매수창은 붉은색, 매도창은 파란색으로 나타나는 것을 바꾸어
손실 우려 종목에 대해서는 매수창이 노란색으로 뜨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객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매수창의 색깔을 구분하여 운영하는 것은 자체로 설정된 손실 우려 종목을 고객에게 알려주기 위한 장치입니다. 영업 현금 흐름이나 유보율, EBITDA 등 기업의 실가치를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 마이너스인 종목을 고객이 매수하려고 할 때 매수창을 노란색으로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루머나 세력을 통한 순간적인 급등 종목에 고객이 순간적인 판단으로 매수를 하고자 할 때 해당 종목이 위험성이 존재할 경우 고객에게 다시한번 신중하게 접근토록 하고 있습니다.
ex) 최근 상장폐지로 정리 매매 중인 “한텔”과 같은 종목의 경우에는 상장폐지 발표
     이전부터 이트레이드증권의 매수창에서 노란색 경고 표시가 제시되었습니다.








성공투자 지원② – 기업/종목 가치 분석 기능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무조건적인 정보가 아닌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업
정보를 가공, 분석, 선별
하여 초보 투자자 뿐만 아니라 전문 투자가들도 쉽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업가치를 주가로 환산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현재 주가에 대비하여 기업의 순자산가치, 실적가치, 배당금에 따른 배당가치를 기준으로 각각의 지표에 따른 적정주가를 환산하여 현재 주가와의 비교하여 기업 가치에 따라 개인 투자자들이 종목 선정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이러한 기능들은
이트레이드증권 HTS(홈트레이딩시스템 Home Trading System: 온라인을 통해
주식매매를 하는 시스템)에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9일 국내최초로 해외주식에 대한 모의투자서비스를 런칭한 이트레이드 증권이 일본주식에 대한 모의투자 서비스에 이어 홍콩주식 모의투자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합니다.

국내유일의 해외주식 모의투자 서비스를 통해 이트레이드 증권은 여러분께 별도의 비용 또는 큰 리스크 없이, 투자를 체험하고 실제 투자에 앞서 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해외투자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에 Money 카테고리가 있는 만큼 돈과 관련 된 얘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트레이드 증권에서 괜찮은 서비스가 나왔길래 겸사겸사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증권 계좌 하나쯤 다들 있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없는 분들도 꽤 계실 것이라 생각하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증권사가 이트레이드증권입니다. 이 글에서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주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자료에 소개 되어 있는 4가지 정도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어떤 것들이 좋고 특징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합니다. 그렇지만 실제 제가 이트레이드증권을 이용해 보지는 않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실을 가지고 설명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소 저의 의견과 맞지 않는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 20일동안 거래횟수와 제한없이 수수료가 면제라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주식 투자를 하게 되면 소액으로 주로 시작을 하고 경험상 단타를 하거나 사고 파는 일이 많을 수 있는데 이럴 때에 수수료 부담 걱정 없이 20일간 체험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일간 수수료 걱정 없이 많이 사고 팔면서 주식투자에 대해서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자료라던가 [이곳]페이지를 방문해 보셔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트레이드증권을 가입할 수 있는 은행들입니다. 가서 증권계좌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주민등록증만 가져가면 될 것입니다. 두번째로 고객 손실 보호기능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초보자들은 아무래도 주식투자를 많이 해보신 분들에 비해서 회사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한 상태에서 아무런 주식이나 경험을 한다고 생각하고 사고 파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잘 알지 못하는 경우에서 고객이 주식을 사려고 할 때 최소한의 보호기능을 하는 것이 바로 고객 손실 보호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상적인 기업의 매수창 색은 붉은색이고 기업 가치에 문제가 있는 기업은 배경이 노란색으로 표시되게 됩니다. 그래서 매수를 할 때 혹시 모르게 손실을 볼 수 있는 경우를 방지해주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초보나 고수분들에게도 유용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이미지는 두번째로 말씀드린 고객 손실 보호기능의 예입니다. 붉은색과 노란색의 배경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번째 특징으로는 기업/종목 가치 분석 기능이 있습니다. 어떤 기업의 가치를 알기 위해서는 복잡한 표와 숫자를 보고 나름대로 분석하여 가치를 판별하게 됩니다. 이러한 번거로운 작업을 개인이 하는 것이 아니라 이트레이드증권에서 정보를 가공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의 수고를 덜 수 있고 한 눈에 빠르게 정보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화면 세번째로 설명드린 기업/종목 가치 분석 화면입니다. 이러한 화면으로 깔끔하게 정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으실 것입니다. 네번째로 국내최초 해외모의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을 말할 수 있겠습니다. 해외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절차를 거치거나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일본에 이어 홍콩주식의 모의투자를 가능하게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의투자 만큼은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실제로 해외 주식에 직접적으로 투자하시기 전에 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고 별도의 비용이나 큰 리스크 없이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모의주식투자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이곳]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트레이즈증권의 HTS가 잘 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주식수수료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식투자방법을 잘 알려주는 HTS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렇게 설명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증권사가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경쟁이 심해지면서 좀 더 좋은 기능이 많이 들어가고 수수료도 계속 낮아질 것이라고 예상을 해봅니다. 아무쪼록 주식투자하는 모든 분들이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