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칭다오 (InterContinental Qingdao) 숙박 후기

2014년에 겨울에 2주 정도 칭다오를 여행 하였습니다.
그 중 2박을 했던 인터컨티넨탈 칭다오 호텔 숙박 후기 입니다.

예약은 IHG 플래티늄 앰베서더이기 때문에,
BOGOF 숙박 쿠폰을 이용하여 IHG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였습니다.
이전에 칭다오 호텔들 예약 후기는 아래 포스팅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중국 칭다오(청도) 호텔 예약 후기 : http://dingpong.net/?p=602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우선 제가 지금까지 경험해본 호텔 중 가장 친절했던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객실 컨디션도 좋고, 뷰도 좋고, 위치도 괜찮아서 여러 모로 좋았던 호텔입니다.



객실은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침대도 편해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특별한 것은 없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참고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사용하는 아그라리아라는 브랜드의 어매니티를 무척 좋아합니다.
특유의 레몬향 같은 향이 매우 좋습니다.



IHG 앰베서더 회원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웰컴 어매니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숙박하는 날이 제 생일이 포함되어 있어서, 무료로 생일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어매니티를 많이 준비해주는 호텔을 찾기가 매우 힘든데, 그만큼 환대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객실에서 보는 뷰가 굉장히 좋습니다. 도심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한낮에 햇볕이 굉장히 쎄서, 겨울인데도 룸이 꽤 더웠습니다.
그래서 만약 더위에 민감하시다면 다른 호텔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수영장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수영장이 매우 크고 깊어서 수영하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수영을 할 줄 아신다면 제대로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