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칭다오(청도) 대한항공 예약

칭다오는 많은 항공사가 취항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주항공의 경우 시기만 잘 맞으면 39,000원이라던가 59,000원 정도 하는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하나투어 행사에서 9,900원나 19,900원 정도 하는 표까지 보았습니다.

물론 날짜가 잘 맞아야하고, 텍스 10만원 정도는 별도입니다.

 

저의 경우 KB 로블카드에서 제공하는 1+1 동반자 무료 항공권을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대한항공으로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작은 기체의 항공기는 선호하지 않는데, 대한항공의 경우 유일하게 A330 을 띄우기 때문에,

이러한 점이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마음에 들었으며, 서비스도 좋고 좌석 넓이도 더 넉넉하기 때문에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출도착하는 기간에 대한항공 홈페이지 가격은 1인당 19만원이었고, 텍스는 97,000원 정도 하였습니다.

즉 1+1 항공권을 사용하여 둘이 합쳐서 총 384,000원이 청구가 되었습니다.

다만 저렴한 항공권이라서 그런지 마일리지는 70% 적립이 되는 요금입니다.

로블 동반자 항공권 사용시 동반자는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된다고 하여 좋았습니다.

다른 후기를 보고 기내식이 부실할 것으로 예상되어 과일식을 신청하였고, 마침 출발하는 날이 진짜 생일이라서,

혹시 케잌 신청이 되는지 여쭤보았는데, 된다고 하여 신청을 하였습니다.

 

칭다오의 경우 매우 가까운 거리이긴 하지만, 저가 항공사나 작은 기체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동반자 무료 항공권과 같은 것을 사용해서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면서 다소 비용을 아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