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어플 PriceSearch의 소스를 공개합니다.

 네이버 개발자 센터를 통해 SVN에 작업을 해두었는데, 이번에 소스를 공개하니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이트 : http://dev.naver.com/projects/androidppomppu/
소스 SVN : https://dev.naver.com/svn/androidppomppu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dev.naver.com/projects/androidppomppu/src 이곳에 보시면 익명으로 접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익명 접근을 허락해 두었으니 익명으로 접근하셔서 소스코드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VN에 대해서는 [이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개발자로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메일을 주시면 제가 등록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개발자로 등록된 분들 외에 임의로 소스코드를 수정하여 다시 재배포 하는 행위는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블로그나 위 사이트의 게시판 등을 통해서 의견 주시는 내용이 있으면 잘 보고 적극적으로 반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공부하시는 분들이나, 오픈소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3 thoughts on “안드로이드 어플 PriceSearch의 소스를 공개합니다.

    1. 아.. 죄송합니다.
      몇일 전에 코드 관리상의 이유로 익명 접근을 막았습니다.
      현재 다시 익명으로 접근 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안녕하세요?^^ 저도 네이버 오픈 API를 사용하여 영화검색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운영자 님께서는 daum API를 활용해 보셨나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의문사항은
    – 네이버에서 인증 키 등록을 할 때에는, android의 패키지 이름을 적으면 알아서 적용이 되었습니다.
    -> 다음에서는 웹 URL을 입력하라고 하네요.

    결론적으로는…API키 인증을 해보셨으면, 도움을 구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꾸벅ㅠ
    제 네이버 아이디는 cherimy입니다. 시간나시면 꼭 좀 이메일로 답장을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