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츠칼튼 정통 수제 초콜렛 25개 상품평

 지난 발렌타인때 수제 초콜렛을 선물하기 위해 여러 제품을 살펴보던 중에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꽃배달과 함께 제품이 나가는 상품도 많이 있었고, 개별적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많이 판매가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롯데XX몰을 통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 포장 박스를 뜯으면 이러한 상자에 리본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상자가 너무 얇다는 상각이 들고 상자를 흔들면 상자 안에서 초콜릿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니까 택배로 배송이 될 때 제품이 손상 될 가능성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포장을 열어보니 몇 개의 초콜렛이 뒤집어져 있고 제대로 배치가 안되어 있어서 선물을 하실 경우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 박스와 포장 또한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별로 들지 못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포장을 열어보니 위와 같은 구성으로 초콜렛이 들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초콜렛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실망을 한 상품입니다. 작년에는 다X이라는 회사의 수제 초콜렛을 먹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다른 제품으로 먹어보고자 주문한건데 이 제품은 다시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약간 와인맛 나는 것도 있어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먹기 힘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초콜렛 맛일텐데 선물 받은 사람이 초콜렛을 정말 좋아하는데 특별히 맛있다 라고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하거나 먹기에는 괜찮은 구성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제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먹어보고 평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이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름 그러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해당 상품의 상품평을 보면 고급스럽고 선물로 좋고 맛도 좋다는 후기도 많이 있네요.

 이 상품 후기는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thought on “호텔 리츠칼튼 정통 수제 초콜렛 25개 상품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