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전연령 이용 가능한 라이트 서비스 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 11월 22일부터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루니아전기 라이트(Lite)’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루니아전기 라이트(Lite)’는 기존 ‘루니아전기’의 전체이용가 버전의 게임으로, 12세 미만 저 연령대 유저가 원활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무기나 몬스터 등이 순화되어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이번 ’루니아전기 라이트(Lite)’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루니아전기’의 진정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면서 “모든 세대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니아전기 라이트(Lite)’의 오픈을 기념하는 ‘100% 당첨 선물 보따리’와 ‘매일 출석하고 3가지 선물 받자” 이벤트가 11월 22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와 함께 ‘루니아전기’의 스토리를 만화로 그려낸 코믹 루니아전기 1권 ‘모험을 떠나다’(이종규, 에버엠앤비)도 발간되었다. 이 만화는 ‘루니아전기’의 기사 캐릭터 ‘지크’의 모험담을 담은 코믹북으로, 기존 게임 스토리를 주된 내용으로 담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생동감 있는 비주얼로 게임을 흥미롭게 재구성해 새로운 매체를 통한 게임 컨텐츠 재생산의 활로를 개척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및 루니아전기 코믹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

출처 : http://webzine.inven.co.kr/news_view.php?n=1410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